-
[다낭 여행] 다낭 썬월드 바나힐 (Sun World Banahill) 솔직한 리뷰 (후기)여행 2019. 10. 23. 21:07반응형
(본 리뷰는 지극히 글쓴이의 주관적인 생각이므로 참조용으로만 생각해주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버니의 솔직한 리뷰 블로그의 버니입니다.
다낭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방문을 고민하게 되는 곳을 리뷰하려 합니다.
바로 '썬월드 바나힐 (Sun World Banahill)' 입니다!
운영시간은 07:00~22:00 인데요. (비수기, 성수기별로 운영시간이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홈페이지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 https://banahills.sunworld.vn/>
바나힐에서 이것저것 구경하면서 느낀점, Tip 등에 대해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티켓 구매
티켓 구매는 당연히 현지에서 직접하는 것보다 한국에서 미리 사이트를 통해 사는 것이 쌉니다.
사이트는 여러가지가 있어 일정, 가격 등을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입장권 가격대는 31,000원~39,000원 정도 입니다.
할인 이벤트를 잘 노려서 사보는게 가장 좋지만 기간이 딱 맞지 않으면 쉽지 않습니다 ㅠ...
저같은 경우 '입장권+아라팡 점심식사권' 해서 52,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아라팡은 한식 뷔페로써 따로 후기를 올리도록 할게요~!)
2. 가는 방법
가는 방법은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왕복 그랩 또는 Fastgo 기사를 알아두시는게 좋아요!
저같은 경우 전날 호텔로 이동해주시는 기사분이 다음날 뭐하냐고 여쭤봐서 바나힐 간다고 하니 카카오톡 아이디를 알려주었습니다!
물론 가격도 왕복 550,000동 (한화 27,500원)에 해주신다고 했지만 약속 잘 지켜주시고 짐도 들어주시고 해서 그냥 600,000동 드렸습니다!! ㅎㅎ (평균 왕복 600,000동입니다!)
이럴 경우 '결제는 언제하지?' 라는 의문이 들수 있지만 마지막 목적지에 도착할 때 전부 드리면 됩니다. ^^
기사분도 바나힐에 갔을 때 돈을 요구하지 않아요!! (사실 저도 반을 먼저 줘야하나 고민했었는데 , 다른 후기를 보고 왕복 목적지 도착 후 한번에 결제했습니다!!)
3. 참고사항과 Tip
사실 구체적인 경로, Tip은 카페나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지만 제가 겪었던 일을 토대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① 비가 오면 루지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루지를 타려면 거의 Open시간에 가장 먼저가야지 별로 기다리지 않고 탈 수 있다는 Tip을 보고 새벽에 일어나 열심히 달려갔습니다.
하지만, 바나힐 가는 산부터 스콜성 비가 오더니 바나힐 도착해서도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루지타는 곳으로 갔더니.. 운행을 안하고 있었습니다 ㅠ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영어로 직원들에게 물어보니 비 때문에 다음날까지 운행 중지라고 하더라구요!! 꼭꼭 참조해주세요 ㅠㅠ...!!! (지금도 못타고 온게 아쉽네요.)
② 시간에 따라 운행을 안하는 케이블카가 있습니다.
열심히 계획을 짜고 경로를 짜서 바나힐에 딱 도착했는데. 원하던 케이블카가 운행을 안하더라구요 ㅠ...
순간 멘붕이 왔지만 케이블카 타는 시간이 워낙 길어서 케이블카 내에서 다시 경로를 짜고 했네요!
③ 케이블카 내부에 한국어로된 안내 팜플렛이 있습니다.
한국에서 바나힐 지도를 프린트해서 가시는분이나 핸드폰을 들고 다니면서 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같은 경우 케이블카 내부에 비치된 팜플렛을 들고 다녔습니다.
지도가 커서 보기도 편하고 경로 짜기도 수월하더라구요! (물론 번역이 이상하게된 단어들도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 )
④ 바나힐 투어시간은 넉넉하게 점심시간 포함 7~8시간 추천드립니다.
사실 이건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저는 8시에 바나힐에 도착해서 16시까지 구경을 했는데요.
천천히 둘러봐서 그런지 바나힐에 있는 모든 곳을 가보지는 못했지만 전혀 아쉬움없이 내려왔습니다 ㅋㅋㅋㅋ
만약 빠르게 돌아보실 분들은 5~6시간이면 되겠지만 카페에서 여유도 즐기시고 점심도 여유있게 드시고하면 7~8시간 정도 잡는게 괜찮을꺼 같아요.
오전 내에 다 보고 오후에 다른데 가는분들도 계시다고 하는데 일정이 빡빡하다면 어쩔수없구요 ㅠㅠ...
⑤ 생각보다 엄청 춥습니다. 겉옷 필수로 챙기세요. (10월 기준)
평소 다낭 날씨를 생각하고 바나힐에서 가시면 엄청 춥습니다.
전 아무것도 모르고 과일 셔츠와 반바지, 슬리퍼를 신고 갔는데 정말 몸이 떨릴정도로 추웠습니다 ㅠㅠ.... (진짜 감기 걸릴 수도 있어요.)
반응형'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이안 맛집] 안방비치 근처 맛집 소울키친(Soul Kitchen) 솔직한 리뷰 (후기) (0) 2019.10.30 [호이안 여행] 호이안 바구니배(코코넛배) 솔직한 리뷰 (후기) (1) 2019.10.29 [호이안 마사지] 올드타운 근처 마사지 미노스파 솔직한 리뷰 (후기) (0) 2019.10.27 [호이안 호텔] 호이안 실크 빌리지 리조트 앤 스파 바이 임브레이스 솔직한 리뷰 (후기) (0) 2019.10.16 [다낭 호텔] 미케비치 근처 호텔 벨 메종 파로산드 호텔 다낭 솔직한 리뷰 (후기) (0) 2019.10.14